티스토리 뷰

아내가 직장에서 실적이 좋으면 상품으로 자주 받아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상품권입니다. 백화점,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대부분 아니 100% 아내차지이고 가끔 들어오는 문화상품권은 제 것 ^^ 입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평소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의미에 맞게 도서를 구입하거나 영화를 보기도 합니다. 

문상을 사용가능한 곳은 아래 이미지를 보면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왠만한 쇼핑몰부터 도서&만화, 영화, 커피전문점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Tip 하나 다쓴 문화상품권을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성향의 포인트 적립이지만 소소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을 위해서는 컬쳐랜드에 접속을 합니다. 

컬쳐랜드는 한국문화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문상 발행업체입니다. 안전한 사이트 입니다.  


컬쳐랜드 메인페이지에서 "365일 이벤트"(빨간네모)클릭->"다쓴상품권이벤트"(노란네모) 클릭

다쓴문상 이벤트 입니다. 지금은 다운로드 사이트인 예스파일, 애플파일에서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가끔 영화나 드라마 다운로드하니 나쁘지 않은 혜택입니다.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등록하고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ㅎ 드라마 1개 정도 분량?^^정도 인듯 합니다. 하지만 보통 10장씩 받으니 차곡 차곡 쌓다보면 꽤 유용할 듯 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은 문화상품권, 핑문화상품권,모바일문화상품권,스마트문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전 각 사이트 별 이벤트 내용을 확인 후 응모하여야 하고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제휴사 사이트 고객센터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