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타이어펑크나는꿈"과 자동차 바퀴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에서 타이어펑크는 자칫 사고로 이어져 목숨까지 앗아 갈 수 있는 아주 안좋은 징조 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일단 타이어 펑크가 나는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현실과 마찬가지로 좋지 못할 징조입니다. 

그리고 만약 꿈에서 타이어가 운행 중에 빠졌다면 이는 자신에게 권태감이 오거나 삶의 의욕이 상실되어 무기력에 빠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평소 부부 연인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서로 헤어지게 될 징조이며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도 나빠질 수 있습니다. 

 꿈에서 타이어가 아주 잘 돌아갔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에 의욕이 넘치고 있다는 의미로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일을 추진하면 받드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차바퀴 축이 부러지는 꿈은 흉몽 중의 흉몽입니다. 재물운이 빠져나가는 꿈이니 도난이나 분실에 주의해야 합니다 .

 

기타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실제로 아끼는 물건을 도난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며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상대방을 마음대로 조정하고 싶은 욕구가 드러난 것입니다. 

만약 만약 자동차를 원할하게 운전했다면 길몽이고 운전 중 시동이 꺼진다던지 접촉사고 등이 발생했다면 자신이 추진하던 일에 제약이나 장벽이 생기는 흉몽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