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와 영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명품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정석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좀 처럼 예능에서 볼수는 없는 분인데 이번에 예능 미우새에 출연 중인 동갑내기 친구 짠원희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그는?

 

 

 정석용 프로필 

 

본명: 정석용
출생: 1970년, 전라남도 나주시

나이: 49세 (만47세)

학력: 숭실대학교 경영학 학사

데뷔: 1998년 연극 '강거루군'

 

배우 정석용은 1998년에 연극으로 먼저 데뷔하였으며,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 반경을 넓혔으며 20년간 10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우리를 연기하는 배우

 

정석용은 극중 주로 평범한 서민가장, 억울하게 당하는 약자, 소시민등의 역활을 많이 맡았습니다. 가끔 반전있는 악역을 맡기도 하였는데 악랄하고 독한 캐릭터도 잘 소화하는 등 연기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은 배우 입니다.

 

 

선한 인상과 말랐지만 푸근한 외모, 삶이 고단함이 드러나는 주름진 얼굴로 우리를 연기하는 배우 정석용

 

아쉽게도 이른 나이에 탈모가 찾아오고 노안이라서 젊은시절부터 중간 관리직 같은 나이든 역할을 자주 맡았는데 실제로 그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가늠할 수 없는 나이 때문에 관계자들이 대접을 잘해주고 자신에게는 반말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ㅎ

 

 

 

 

 정석용 결혼

 

올해 나이 49살인 정석용은 결혼을 한 적이 없는 미혼 즉 노총각 입니다.

 

 

 

대부분의 작품에서 아버지 역활을 많이 했기 때문에 당연히 결혼을 했을 것이라 추측하지만 알고보니 연예계 대표 싱글남 중 한명입니다.

 

그래서 그의 목표 중 하나는 바로 연예와 결혼이라고 하는데요.

 

 

 

정석용은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와 자전거도 탈 수 있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면서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활을 소화했지만 아쉽게도 아직 멜로 연기만은 못해보았다고 하니 (가끔 짝사랑하는 정도까지만) 부디 현실에서라도 열애를 하기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