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생활의 달인에서 중고 휴대폰 관리의 달인으로 소개된 안양 소녀폰에 근무하는 이동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한 대씩은 가지고 있는 휴대전화, 휴대폰 서비스 첫 해 784명에 불과했던 휴대전화 가입자 수는 1991년 10만명넘었고 1999년 2000만명을 돌파, 2018년 4월 기준 6460만627명에 달한다고합니다.

 

이는 대한민국 전체 인구수를 넘어선 수치 입니다.

 

 

손바닥만 한 크기이지만 많게는 백만 원을 호가하는 귀한 몸값을 자랑하지만 생필품이다 보니 제아무리 애지중지 해 보아도 세월이 내는 상처는 막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휴대전화를 처음 그대로 유지하는 비법을 가진 달인이 있으니 바로 중고휴대폰관리 달인 이동진씨 입니다.

 

 

달인의 노하우로 관리한다면 누구나 새 것 같은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 휴대전화 액정손방 방지

전자기기에 치명적일 수 있는 정전기를 잡는 방법은 옷을 세탁할 때 쓰는 섬유유연제를 통 안에 가득 부은 뒤, 휴대전화 케이스를 하루 동안 담구면 정전기가 사라져서 휴대전화 액정에 손상이 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먼지제거

휴대폰 고장의 주범인 먼지를 분해하지 않고 제거하기 위해서는 백점토와 풀을 섞어 만든 실리콘을 마이크와 스피커에 살살 발라준 뒤 마른 후 굳은 실리콘을 집게로 떼어내기만 하면 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먼지들까지 딸려 나온다고 합니다.

 

 

휴대폰 관리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진동모드를 이용한 내부 부품 관리, 열 측정을 통한 휴대전화 충전기 진·가품 구별 등, 다양한 휴대폰 관리법을 고안해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동진 중고휴대전화 관리 달인이 근무하는 소녀폰이라는 업체가 중고폰 매입 및 매매를 하는 곳이다 보니 특별한 노하우가 많이 있는 듯 합니다.

 

 

참고로 소녀폰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동, 두바이까지 한달에 약10만대 가량의 스마트폰과 아이폰을 해외로 수출하는 글로벌 업체 입니다.

 

 

 

-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7 7층 메디선프라자(지번:호계동 903-8)

- 전화: 1670-1132

- 영업시간: 평일 10:00~20:00, 주말 11:00~20:00

- 홈페이지: www.snpho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