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예능 "구내식당-남의회사 유랑기"의 첫 회사인 LG트윈타워 구내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능 구내식당은 MC 김영철, 성시경, 이상민, 조우종, 안현모가 출연해 각 회사의 직접 방문해 구내식당에서 같이 밥을 먹으며 직장인들의 삶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평소 방송사 구내식당을 자주 이용하는 개그맨 김영철의 아이디어라고 하는데 실제로 그는 자신의 SNS에 구내식당에서 먹은 음식들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SBS는 조식이 MBC는 중식이 맛있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구내식당 첫 회사는 예고편만 봐도 누구나 알 수 있는 LG트위타워로 그룹전용 빌딩답게 LG전자를 비롯 LG경제연구원, LG화학, LG상사, LG디스플레이가 입주하여 있습니다.

 

 

그리고 예고편을 통해 잠깐 공개된 엘지 트윈타워 구내식당!! 직장인의 꽃 답게 메뉴가 엄청나더군요.

 

트윈타워 구내 식당은 동관, 서관으로 구분되어 있고 스낵코너가 별도로 있습니다.

 

 

아침조식은 서관식당에서 한식세트, 라면세트 등 세트 메뉴로 운영하며 가격은 4~5천원 정도 이며 중식에는 가마(한식), 바비랑, 누들, 일품, 샐러드바 및 후식 제공을 합니다.

 

 

석식은 동관에서 20가지 반찬을 카페테리아식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반찬종류에 따라 200원부터 3500원 입니다.

 

 

스텍코너인 해피존에서 라면, 떡볶이,김밥 등 분식류를 점심과 오후 간식시간에 즐길 수 있습니다.

 

 

 

LG트윈타워 구내식당 일반인도 이용가능할까요?

 

값싸고 청결하며 또 맛까지 좋은 음식을 제공하다보니 직원들 뿐만 아니라 외부인들도 가끔은 이용하고 싶어하는데요.

 

참고로 IT기업의 구내식당은 보안상의 문제 때문에 외부인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LG트윈타워의 경우 과거에는 외부인 구내식당 이용이 가능했으나 최근들어 인근지역 자영업자들의 반발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이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즉 자판기에서 식권을 구매하여 이용은 할 수 있으나 눈치가 조금 보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