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생활의달인으로 선정된 운동화 복원의 달인에 대한 정보 입니다.

 

 

아무리 비싸게 산 운동화나 구두라 할지라도, 빛바래고 해지면 신발장 깊숙한 자리에서 먼지만 쌓이다 이사나 대청소 때 버리기 마련 입니다.

 

 

 

하지만 이런 헌 신발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사람이 있으니 바로 생활의달인에서 운동화 복원의 달인으로 선정 된 안앤리 슈케어의 안재복 달인 입니다.

 

 

안재복씨는 일명 '조던운동화전문가'로 유튜브에서 잘 알려진 분 입니다.

 

신발복원의 달인 안재복씨는 90년대 초중반 대한민국에 농구열풍을 일으킨 마이클 조던과 만화 슬램덩크의 영향으로 조던운동화 매니아가 되었고 직접 신발관리를 하며 운동화 복원기술까지 습득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염색이 벗겨지거나 망가진 신발을 말끔하게 수선해주는 달인의 기술력은 이미 독보적인 수준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운동화부터, 30년 전 출시된 한정 운동화까지, 그 어떤 것을 가져오든 처음 그 모습 그대로 재탄생시킵니다.

 

 

안재복씨는 운동화 복원 뿐만 아니라 진품, 가품 구별하는 방법을 연구, 전문가조차 구별하지 못하는 고난위도의 제품도 테이프, 휴대폰 후레시 등을 활용해 단번에 귀신같이 감별해 낸다고 합니다.

 

 

 

때문에 그가 운영하는 충주 안&리 슈케어에는 창업한지 불과 2년 정도 되었지만 매일 전국에서 몰려든 택배 상자로 발 디딜 틈이 없다고 합니다.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봉방10길 10 (봉방동) 1층 슈케어 

전화: 070-4234-6978
영업시간: 09:00 ~ 18:00, 주말 휴무
홈페이지: www.shoecare.x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