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업소용 중고가구를 사고 팔며 서민갑부로 선정된 대흥업소용가구&로스타전문점(전영진)에 대한 정보 입니다.

 

 

대한민국 자영업자 700만시대!! 하지만 아쉽게도 계속되는 불경기에 개업보다 문닫는 폐업율이 더 증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을 하기 위해 중고물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아쉽게도 폐업을 할 때도 고가를 주고 산 주방기구나 테이블 등을 제대로 처리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게됩니다.

 

 

 

아무래도 살 때에는 제대로 된 중고물품인지가 걱정이 되고 팔 때에는 제값을 받을 수 있는지가 고민이겠지요.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주는 곳이 이번 주 서민갑부가 된 주인공이 바로 전영진씨 입니다.

 

아버지에 이어 2대째 20년 넘게 운영되고 있는 대흥업소용가구&로스타전문에서는 식당, 카페 등 요식업 업체가 폐업 한 후 발생하는 중고가구 및 주방용품을 매입하여 수리 과정을 거쳐 마치 새 상품과 같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업소용 중고가구, 무연 및 숯불 로스타, 식당용가구, 식당테이블, 식당폐업중고가구, 숯불화로, 중고의자 등 거의 모든 매입 물품이다 보니 원스탑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대흥업소용가구&로스타전문 한 언론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업소용가구주방명장 부문 수상자로 최종 선정되기도 했으며 방송을 통해 많이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드라마, 영화, 연예인들 협찬도 꽤 많이 한 듯 합니다.

 

물류창고에 방문하면 상품(의자, 탁자, 로스타 등)의 필요한 수량별 전체적인 상태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미리 정해 놓고 전화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공장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양정로219번길 143 / 전화: 031-592-3404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2-7번지/ 전화: 02-2253-9995        
영업시간: 9시~6시, 일요일 휴무

홈페이지: http://www.joungagu.co.kr/shop/index.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