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강남역주차-삼성전자 서초사옥 주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서초사옥주차

 

수 많은 회사와 학원, 각종 병원 그리고 맛집 등이 밀집해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늘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강남역은 수도권 전철역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하루 평균 약 20만명이 유동하는 지역 입니다.

 

삼성전자서초사옥주차

 

많은 유동인구만큼이나 강남역을 지나가는 차량 또한 많아 언제나 교통혼잡으로 인한 정체가 발생하는 곳으로 자동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하지만 불가피하게 자동차를 가져가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정체도 짜증나지만 강남역주차 역시 암을 유발합니다.

강남역 근처 민간 주차장 주차비는 시간당 평균 5,000원 이상이며, 공영주차장도 시간당 4,000원 이상 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장에 자리가 없습니다.

 

그나마 여유있게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삼성전자 서초사옥 주차 입니다.

 

삼성전자서초사옥주차


강남 삼성타운은 삼성전자가 수원으로 이전하면서 현재는 삼성생명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본사, 삼성전자 서초사옥 둘 다 같은 건물을 말하는 것입니다.)

 

신분당선쪽 오른쪽 건물이 삼성전자서초사옥이고, 임직원이 아닌 일반인의 경우 여기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주차비는 10분당 천 원으로 1시간당 6천원입니다. 역시나 비쌉니다.

 

삼성전자서초사옥주차

 

하지만!!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에 있는 아티제 삼성타운점(베이커리 카페)을 이용하면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주차 2시간 무료 도장을 찍어줍니다.

즉 주차비 12,000원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티제에서 아메리카노가 되었던 아니면 마카롱이 되었던 구매하면 2시간 동안은 후다닥 일보고 올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초사옥주차

 

삼성 딜라이트을 이용하여도 1시간 무료(구매고객 2시간 무로)이기는 하나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관을 하고 또 운영시간이 19시까지입니다.(다른매장과 중복 사용 불가)

 

이상으로 강남역주차-삼성전자 서초사옥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