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문자 문구와 어버이날 선물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8일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법정기념일로 1956년부터 지정되었습니다.

 

즉 평소 감사했던 마음을 선물과 편지 그리고 카네이션으로 대신하는 날 입니다.^^

 

 

그런데 어버이날이 되면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또 어떤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조금은 되는데요.

무엇보다 '사랑한다는' 표현을 부모님 앞에서 하기 부끄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카드나 문자로 대신하는데 이와관련하여 어버이날문구를 모아보았습니다.

 

 

 어버이날문구

 

(1) 쑥스러운 마음에 자주 표현하진 못하지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2) 늘 받기만 한 사랑, 저도 더 잘 할게요. 고맙습니다.

 

 

(3) 사랑합니다. 이제야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표현할게요

 

(4) 처음 사랑을 알려주신 당신에게 이제야 이야기 합니다. 사랑합니다.


(5)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내편 사랑합니다.

요런 어버이날문구를 문자로 보내거나 아니면 이쁘게 손글씨 기왕이면 캘리그라피로 정성스럽게 써서 드린다면 조금은 더 감동하시지 않을까요?


 

 

 어버이날 선물순위

 

이번에는 어버이날 선물 순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50대 이상의 부모님을 대상으로 조사한 공신력 있는 설문조사결과이니 꼭 참고하세요.

어버이날 선물순위 1위는 모든이의 예상대로 1위는 현금으로 무려 56%를 차지하였고 그 뒤를 이어 효도관광, 가전제품, 공연이나 영화티켓 순이었습니다.

 


현금금액에 대해서는 10만원이 가장 많았고 그 뒤를 이어 20만원, 5만원,30만원 순 이었습니다. 효도는 1년 365일 해야하는 것이 마땅하나 다가오는 5월8일에는 조금 더 효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