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집에서 또는 공원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라텍스밴드운동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텍스밴드운동법

먼저 라텍스밴드란?

 

요가나 필라테스에서 사용하는 스트레칭밴드의 일종으로 고무로 이루어진 밴드의 늘어나는 탄성을 이용하여 근력을 강화시키거나 스트레칭을 하기 위한 밴드운동도구 입니다.

 

차인표, 차승원, 김사랑등 평소 몸매 좋기로 소문난 많은 연예인들이 홈트레이닝으로 이 밴드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라텍스밴드운동법

라텍스밴드운동의 장점은 일단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에도 편리하고 장소에 제한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라텍스밴드운동법

또한 아령이나 머신을 이용한 운동과 달리 부상의 위험이 적고, 지속적인 저항을 느낄 수 있어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여 재활운동으로도 많이 이용 됩니다.

다이소라텍스밴드

 

라텍스밴드운동법에 따라 부위별 고강도 운동이 가능하며 심지어 헬스장에서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모두 가능합니다.

다이소라텍스밴드

특히 여성분들 운동초보자 군살제거 및 몸매보정, 자세교정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부분의 밴드 가격 자체가 저렴하다보니 부담없네요. 참고로 다이소라텍스밴드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단 고강도 운동에는 조금 내구성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ㅎ 

라텍스밴드

그럼 본격적으로 라텍스밴드운동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이나 사진보다 동영상이 좋을 듯 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한개 정도만 올려놓겠습니다. 검색해 보면 수많은 동영상이 있습니다. 운동할 때마다 참고하면 금방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다이소라텍스 가격과 밴드운동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트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