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배우 허영란 입니다. 그녀는 지금 연기를 잠시 쉬고 내조와 카페,세차장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허영란은1996년 청소년 드라마 '나'로 데뷔를 한 후 순풍산부인과 허간호사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고 2002년드라마 '야인시대' 설향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나이에 비해 노안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으나(실제로 상대역 권오중의 나이가 9살 연상) 잘 관리를 해서 그런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방부제 미모를 유지하였고 의외로 풍만한 몸매 때문에 '베이글녀'라는 수식어도 있습니다.

 

여담입니다만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가 맡은 '은서'역이 원래는 허영란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허영란의 스케쥴 문제로 송혜교가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많이 아쉬울 듯 합니다.

허영란 최민용 결별이유,증산도

허영란은 큰 사건이나 사고 없이 비교적 조용한 연예계 생활을 하였고 상대배우였던 최민용과 연인관계였습니다.

 

두 사람이 결별한 이유에 대해 최민용 증산도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으나 종교적인 이유보다는 성격차이로 결별했다고 합니다. (최민용이 증산도에 입교한 것은 사실이나 학문적인 이유였고 탈교를 하였다고 합니다. 최민용의 영향으로 허영란이 증산도 입교한 것은 사실이고 당시 휘성,김청등도 같이 활동을 하였습니다.)

허영란 동영상 유출 

한 때 허영란의 이상한 비디오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확인결과 얼굴이 닮은 일본AV배우로 판명되었습니다. 누가 봐도 그녀가 아닌데 '동안외모'에 글래머스한 몸매 때문에 루머로 퍼진 듯 ..

허영란 근황

허영란은 2016년 까지는 꾸준히 연기활동을 하다 2016년 5월 1일 동갑인 연극배우 겸 연출자와 김기환씨와 결혼을 한 후 대전에서 셀프 세차장과 카페를 운영하며 남편의 내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 당시 남편 김기환씨를 처음으로 공개했는데요. 대전 이상순이라고 하네요. 이유는 아실듯 ㅎㅎ

그녀가 운영하는 세차장은 정확하게 말하면 커피를 파는 세차장으로 '커피란워시데이'(coffee ran wash day)로 대전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커피란워시데이'에 가면 그녀가 직접 커피를 추줄하여 준다고 하네요. 사진도 찍어주고 싸인도 해주는 등 후기가 많이 올라왔더군요.

허영란 세차장&카페 위치 입니다. 대전 동구 가양동에 있다고 하네요.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는 허영란은 ‘온실 속 화초’처럼 폐쇄적인 삶을 살았던 자신을 바꾸고 싶어서 커피파는 세차장을 차렸다고 하네요.

 

어느 덧 3년차 사장답게 커피제조는 물론이고 손님응대, 세차장관리까지 척척 그녀는 여배우에서 ‘세차장 허 사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