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은 미운우리새끼 돈스파이크의 가마솥초콜릿피자 입니다. 지난해 어마무시한 몬스터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고기장인'이라는 칭호를 얻은 돈식대왕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음식으로 깜짝놀라게 할지...

이번주 미우새에서는 수홍의 불후의 명곡인 '쏘리맘'의 공연 멤버들인 돈스파이크, 헌수, 수홍이 그룹활동을 위해 일명 지옥도로 불리우는 지리산자락으로 '겨울 전지훈련' 을 떠납니다.

 

이 곳에서 돈스파이크가 선보인 열량지옥 음식이 있으니 바로 초콜릿피자 입니다.

당충전의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초콜릿피자는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할 지 몰라도 초콜릿덕후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먹어보았을 특식 입니다. 참고로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수 있고 마트(홈플러스)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홈플러스에서 구할 수 있는 리스토란테(Ristorante) 초콜릿피자입니다. 가격은 4000원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리스코란테초콜릿피자 열량은 대략 930칼로리로 생각보다는 높지 않은데요. 짜장면 한 그릇 칼로리가 864Kacl이니 대충 곱배기 먹었다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맛은 초코덕후아니면 상상하지 마세요 ㅎㅎㅎ

비슷한 제품으로 피자헛에서 파는 허쉬초콜렛점보쿠키도 있습니다. 피자보다는 초코칩 쿠키에 가깝네요

 

 

좀 더 제대로 된 초콜릿피자를 먹고싶다면 디저트카페를 찾으시면 됩니다. 반포동 맥스브레너, 송파구 길리안카페, 부산 더달아, 대학로 공대여신, 명동 카카오그린, 동숭동 핏제리아오 등 잘 찾아보시면 몇 군데 있습니다. 

집에서 초콜릿피자 만들기

집에서도 오븐만 있다면 만들 수 있는데요. 초콜릿피자 만드는 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먼저 준비물은 악마의 잼이라 불리우는 누텔라와 말랑카우, 또띠아, 바나나, 초코펜, 버터 입니다.


[만드는 방법] (1)팬에 녹인 버터를 두르고 또띠아를 올린다. (2) 누텔라를 듬뿍 바른 뒤 바나나를 올린다.

(3) 또띠아를 한 장 더 올리고 누텔라를 바른다. (4)그 위에 말랑카우를 차곡차곡 올린다.

(5) 약한 불에 말랑카우가 살짝 녹을 때까지 데운다. (6) 초코펜으로 쫙 뿌려주면 완성! -출처 먹방연구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