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은 신발 하나로 셀럽 중의 셀럽으로 거듭난 개그맨 고장환 입니다. 얼마 전 컬투쇼에 이어 이제 예능 '라디오스타'에까지 출연 하며 예능감을 뿜뿜 거리고 있습니다.

고장환 프로필,나이,인스타

고장환은 1984년 9월 22일 출생으로 신체178cm, 몸무게 65kg 입니다. 2003년 MBC '느낌표'로 데뷔를 하였고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을 하다가 웃찾사로 옮겨활동을 하였습니다.

'나몰라패밀리'는 2006년 웃찻사 코너로 시작되었고 당시 김경욱, 김재우, 김태환과 같이 활동했으나, 김재우가 탈퇴하면서 고장환이 영입되었습니다.

 

참고로 '나몰라 패밀리'의 핫쇼가 요즘 대학로 공연 1순위라고 하더군요.

고장환 아디다스 신발협찬

고장환은 얼마 전 유튜브에 자신이 협찬 받은 운동화 '아디다스 슈퍼스타'을 자랑하는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옦케이~ 잘 모르게쒀여~” 로 시작 된 영상속에서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캉골벙거지 모자를 쓰고 마치 랩퍼처럼 말하며 협찬 받은 아디다스 신발을 보여주었는데요

 

고장환신발은 처음에는 평범한 듯 보였으나 이내 다름 사물과 비교를 하는 영상이 올라오며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습니다. 신발 크기가 무려 ‘375mm’ 의 빅사이즈라고 합니다. 

 

 

나중에 밝혀진 바에 의하면 아디다스에서 직접 협찬을 해준 것이 아니라 아는 형이 준 것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이후 수지, 옹성우 등 스타들이 패러디어플 통해 영상을 따라하며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본인이 올린 영상은 조회수가 얼마 되지 않았고(26만회) 오히려 팬들이 불펌한 동영상이 조회수 140만회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오께이~ 잘 모르게쒀요~" 작년 연말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유행어로 등극되었고 운동화 하나로 일약 대스타가 된 고장환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되기까지 한 기염을 토했네요 ㅎㅎ

또 최근 고장환은 셀럽 중 셀럽 답게 (팬들에게) 많은 협찬을 받고 있는데요. 롱코트, 아우터, 벙거지 등을 다양한 빅사이즈 의류들을 협찬받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끝으로 고장환 아디다스 운동화 협찬 영상과 수지가 패러디한영상까지 같이 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