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 온돌라이프 편백구들 가격은?

 

 

이번 포스팅은 편백구들장을 제작 판매하며 연 매출 12억을 달성, '서민갑부'로 선정된 온돌라이프 박명숙, 양철훈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온돌라이프 박명숙·양철훈 부부 입니다.

서민갑부 온돌라이프 

■ 전화: 062-223-3621
 상담시간: 10:00 ~ 18:00(일,공휴일 휴무)
 전시장: 광주광역시 동구 의재로 161
 홈페이지: www.ondollife.co.kr

 

2006년 설립된 온돌라이프는 회사로 에너지를 적게 쓰면서 건강하고 따듯하게 지내는 방법을 연구하는 기업 입니다.

 

특히 요즘 같이 난방비 폭탄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심각한 상황, 온돌라이프에서 제작한 편백구들장이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온돌라이프의 핵심기술은 바로 '히트파이프'라는 첨단난방기술로 이를 인체에 가장 좋다는 편백나무와 융합하여 웰빙침대, 편백구들장, 가정용 찜질방을 시공하고 있습니다.

 

히트파이프란

 

진공상태의 물이 낮은 온도에서도 끓는다는 점을 이용, 소량의 물로 빠르게 열을 전달할 수 있고 열전도율은 구리의 1,000배에 달하며, 전자파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편백나무 효능

- 항균효과
- 피부질환개선
-새집 증후군 예방
- 스트레스 완화
- 불면증 개선
- 탈취효과
- 면역력향상

 

최근 ‘케미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만큼 생활 속 유해물질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가운데 서민갑부의 제품들은 광고 한 번 하지 않고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온돌라이프 대표 박명숙씨는 대학 재학중이던 1992년 발명동아리에서 활동하며 난방시스템을 연구하였고 무려 30여건의 특허를 받았다고 합니다.

 

거기에 남편이자 기술이사인 양철훈이사와 10년간 연구 끝에 지금의 히트파이프를 적용한 난방시스템을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편백나무 구들장 가격

 

서민갑부에 소개된 편백구들장은 현재 온돌라이프 홈페이지에서 1,490,000원(1인용), 2,500,000원(King 사이즈)에 판매되고 있으며 ,편백황토온열침대, 황토발구들 등의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