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한직업 탄소숯 - 숯침대, 참숯구이판, 참숯그릇을 만드는 곳은?

 

극한직업-탄소숯

 

이번 포스팅은 극한직업에 소개된 참숯 가루를 이용해 주방용품을 만드는 공장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예로부터 숯은 탈취 해독 향균 및 살균 작용과 습도 조절 기능으로 우리 생활 여러 곳에 활용되어 왔습니다.

숯의효능

- 악취제거

- 전자파 방지

- 음이온 방출

- 해독작용

- 살균작용

 

좋은 기능을 가진 참숯, 하지만 숯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제품화 시키는 것은 한계가 있었습니다.

 

극한직업-탄소숯

 

부산의 한 회사에서는 숯의 기능 및 효능을 그대로 유지한 채 생활 속에서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탄소숯이라는 소재를 개발하였고 이를 이용하여 침대, 주방용품, 기능성 건강용품들을 개발하였습니다.

 

바로 신아씨웰이라는 회사 입니다.

 

■ 주소: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선암길 135
 지번: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덕선리 330-1 
 전화: 070-4655-8195 
 홈페이지: http://www.cgrac.co.kr
 쇼핑몰: http://kkamangw.alltheway.kr/

 

 

극한직업에 소개된 신아씨웰은 1986년에 창업한 회사로 참숯으로 숯가루를 만들어 다채로운 그릇부터 침대 등 숯을 이용한 기능성건강제품을 만드는 회사 입니다.

 

극한직업-탄소숯

 

생선구이팬, 숯구이판, 그릴, 밥솥, 통숯전골기, 회접시 그리고 세계최초로 99% 숯으로 만든 기능성 술잔 인 '블로잔'을 개발하기도 하였습니다.

 

300t의 기계 압력과 300℃ 이상의 온도로 불과 몇 분 만에 불판, 프라이팬, 냄비 등이 뚝딱 만들어지는 과정

 

극한직업-탄소숯

 

하지만 통나무가 참숯으로, 참숯이 다양한 주방용품으로 재탄생하기까지 뜨거운 열기와 싸워가며 고군분투 중인 작업자들의 치열한 극한직업 입니다.


극한직업 탄소숯 제품에 대한 가격이나 제작 문의는 홈페이지 내지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아야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