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성덕이 된 연예인, 배우 곽동연 짱절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100만을 가진 '인절미'란 강아지가 있습니다.

 

 

네티즌 사이에서 "짱 귀여운 인절미"란 뜻의 짱절미로 통하고 있는 이 강아지는 지난 여름 봇도랑에 빠져 떠내려 가던 중 한 여성에 의해 구사일생으로 구출되었습니다.

 

하지만 구조자가 '개알못(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디씨인사이드-멍멍이 갤러리"에 조언을 구하였고 인절미는 무사히 위기를 넘겼습니다. 이후 온라인 게시판에 주기적으로 인절미가 커가는 모습을 공유하였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모습에 점점 인기가 많아지자 인절미 주인은 '짱절미' 란 닉네임으로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였고 개설 10일만에 팔로워27만명을 돌파하더니 현재 99만 곧 100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짱절미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zzangjeolmi/

 

 

 

설현, 강민경, 박하선 등 연예인도 짱절미를 팔로우하고 있으며 그 중 배우 곽동연은 짱절미에게 아주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습니다.

 

절미가 사과를 먹자 사과농장을 사주겠다고 하며

 

 

양념치킨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모습에 양계장을 사주겠다면 애정공세를 펼쳤습니다.

 

 

말 그대로 인절미 '앓이'를 하던 곽동연은 결국 짱절미와의 만남을 성사시키며 '성덕(성공한 덕후)이 되었습니다.

 

 

 

이를 본 짱절미의 팬들은 그를 절미법 위반으로 고소드립을 하기도 하고 연예인 특혜받으실 거면 동영상 첨부나 제대로 하라는 핀잔을 주었으며 '학연·지연·혈연보다 강하다는 곽동연'이라며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