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머슬매니아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였고 출산 후 1년만에 완벽한 몸매를 되찾으며 생활운동의 달인으로 등극한 오유미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5년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여자 모델과 미즈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한 선수가 특이한 이력 때문에 화제가 되었는데요.

 

주인공은 바로 생활의 달인 오유미 선수 입니다.

 

당시 그녀는 부문별 우승자 중 유일한 대기업(삼성전자) 직장인으로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주3회 이상을 웨이트트레이닝에 매진, 전문 선수들과 트레이너등을 물리치고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2017년 출산을 한 후에 더 큰 화제가 되며 생활의 달인에 출연을 하게되었습니다.

 

오유미 선수는 자신만의 생활밀착형 운동법으로 출산 1년만에 예전과 같은 몸매를 되찾으며 일과 육아 그리고 운동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수 많은 워킹맘의 워너비로 떠올랐습니다.

 

대부분 스타들이 출산 후 전문트레이너의 관리로 출산 전 몸매를 되찾는 것과 다르게 오유미 생활운동의 달인은 집에서 아이와 함께 스쿼트 운동, 집안일 근력 운동 등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운동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몸매를 되찾았다고 합니다.

 

 

오유미 생활의 달인의 운동비법 식단관리가 궁금하다면 그녀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면 좋을 듯 하네요. 출산 전 그리고 출산 후 식단이나 운동법에 대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오유미선수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hip5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