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형 수술로 어디까지 얼굴을 바꿀 수 있을까요?

 

 

영화 '페이스오프'나 '미녀는 괴로워'의 주인공처럼 성형수술로 완전히 다른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을까요?

 

 

 

중국에서는 판빙빙의 얼굴을 훔쳤다는 여인이 등장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6년 중국 슈퍼걸 선발대회에서는 판빙빙과 똑같이 생긴 여성이 등장하여 중국 전역 뿐만 아니라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너무나도 똑같은 모습에 혹시 판빙빙이 쌍둥이?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판빙빙에게는 판청청이라는 남동생 뿐 입니다.

 

 

판빙빙 도플갱어로 불리우는 여인의 이름은 바로 허청시 입니다.(지금까지 이미지 왼쪽이 판빙빙이며 오른쪽사진이 허청시 입니다.)

 

 

 

15세 때부터 판빙빙을 동경했던 허청시는 판빙빙을 닮고 싶어 성형수술을 시작했고 8년간 수술횟수도 잃어버릴 만큼 수술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허청시가 성형수술에  투자한 돈은 100만위안으로 우리돈 약 1억6986만원이라고 합니다. (위 이미지는 허청시 성형수술 전후 입니다.)

허청시는 단순히 얼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등의 스타일링까지 판빙빙과 똑같이 따라하다보니 누가 허청시고 누가 판빙빙인지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주요외신이 기사에 판빙빙의 사진을 허청시사진으로 잘 못 올리는 헤프닝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와 AFP통신 등은 판빙빙의 탈세설과 관련해 기사를 보도할 때 판빙빙이 아닌 허청시 사진을 잘 못 게재하는 헤프닝이 벌어졌습니다.

 

 

허청시는 과연 행복할까요?

 

그녀는 성형 부작용 없이 알흠다운 얼굴을 유지하고 있으나 개성이 없다는 평가와 함께 연예인으로서 성공하지 못했으며 올해 5월 판빙빙을 따라 칸에 입성하자 '중국을 웃음거리로 만들지 말라며' 핀잔을 듣기도 했습니다.

  

 

또 허청시는 지난해 1월 결혼 후 최근 아들을 출산하였는데 아버지를 닮지 않은 아들의 얼굴이 엄마와도 하나 닮지 않았을 뿐 아니라 상당히 수준 이하였다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