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예비맘, 육아맘들의 대통령 소위 말하는 맘통령이라 불리우며 서민갑부로 선정된 엄명섭(시흥 육아대장)에 대한 정보 입니다.

 

 

아마 엄명섭 갑부가 운영하는 육아대장은 서울,경기권에 거주하며 지역 맘카페에 가입되어 있는 아이 엄마라면 한번쯤은 그 이름을 들어보았을 것 입니다.

 

 

 

경기도 시흥톨게이트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출산,유아,육아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창고형할인매장입니다. 창고형이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고 곳곳에 제품박스가 있기도 합니다. ㅎㅎ

 

 

서민갑부로 선정된 엄명섭씨는 원래는 서울 은평구에서 '팜앤모어'를 운영하다 2017년 시흥으로 이사를 오며 16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에 육아맘들의 입소문을 타며 출산 전후에 꼭 한 번쯤 방문하는 성지가 되었습니다. 마치 베이비페어에 온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네요

 

 

서민갑부 유아용품전문점 육아대장은 유통마진을 축소하고 또 창고형매장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임대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취급제품의 가격을 전국 최저가로 운영한다는데요.

 

 

마트 곳곳에 이렇게 온라인 최저가를 홍보하는 현수막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제품을 검색해봐도 거의 맞는 듯 합니다.

 

출산용품부터 유아생필품, 유모차, 카시트, 전동차, 푸시카, 킥보드, 자전거 등 다양한 제품이 있고 최신 그리고 최상의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또 사은품까지 받으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맘카페나 블로그의 평을 보면 멀리서 와도 차비정도는 충분히 남겨간다는 평이며 실제로 청주나 충청지방에서까지도 많이 방문하는 듯 합니다.

 

 

끝으로 육아대장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네비업그레이드는 필수라고 합니다. 아직 근처 은계지구가 공사 중이고 들어오는 입구가 하나뿐이라 합니다.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은계중앙로306번길 26 탑전자 3층(지번: 경기도 시흥시 계수동 434-4) / 영업시간:  10:00~20:00 / 전화: 031-318-8881,010-3881-96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