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사고를 목격하고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여 자동차 블랙박스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순간 얼음!! 알고보니 고장난 채로 계속 주행을...순간 등에서 식은땀이 나더군요..

 

바로 블박 구입을 하기 위해 와이프 님에게 결제를 요청했습니다. 근데 와이프가 해피머니상품권으로 사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해피머니상품권이 뭐지? 했는데 나름 쓸데가 많더라구요. 요즘은 추석선물로 상품권이 인기가 있다고 하던데..

 

 

여하튼 그래서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쇼핑몰 사용방법과 해피머니 충전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을 위해 해피머니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메뉴바에서 '해피캐시' 클릭!!

그럼 해피캐시 충전을 위한 창이 뜨는네요. 여기서 해피머니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이제 약간의 중노동?^^이 필요한데요. 바로 종이로 된 해피머니상품권 핀번호의 발행일을 기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냥 기입하는 것이 아니라 감춰져 있는 부분을 즉석복권을 긁듯히 동전으로 긁어야 하는데요.전 1만원 12장 이었기 때문에 생각보다 긁는데 시간이 소요가 되더라구요. 꽝 없는 복권긁는 듯 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12장 긁기 완료~~주변이 조금 지저분하네요..^^

이제는 핀번호와 발행일을 차분히 기입하면 됩니다.

12만원 충전 완료!! 1장은 발행일을 틀려서 다시 기입했습니다. ㅎㅎ

충전완료 했으면 이제 돈 쓰러 가야지요 ㅎㅎ쇼핑몰에 접속을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반듯이 해피머니사이트에서 쇼핑몰로 연결이 되어야 하구요.(그냥 주소창에 치고 들어가면 아니됩니다. 꼭 홈페이지를 통해 연결이되어야 하며 그 전에 구매하고자 하는 쇼핑몰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쇼핑몰 사이트로 넘어가서 블박 구매~~~고고싱~~

해피캐시 사용은 결제단계에서 선택하는 것 입니다. 조회 후 사용!! 조만간 도착하겠네요. 안전한 추석 귀성길을 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