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반도로 진입하던 태풍이 글쎄 폭염때문에 일본쪽으로 우회했다는 뉴스를 듣고나니 진짜로 더워도 너무 덥네요 ㅎㅎ

이른바 태풍급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폭염속에서도 야외에서 운동을 하는 이가 있으니 바로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입니다.

이상민은 얼마 후 있을 속옥광고 촬영을 위한 아침 운동을 하였는데요. 삼복더위에 조깅까지...."(살)빼서 (빚)갚는다"라는 말이 절실히 느껴지더군요.

 

요즘 브랜드 평단 방송인 순위1위를 달리고 있는 이상민 그래서 그가 쓰는 모든 아이템들이 품절 사태가 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연어대가리는 가격이 2배가 올랐고 냉동 오징어입은 구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물통" 마시기도 하면서 얼굴에 미스트처럼 뿌리는 스프레이형 스포츠 물통이 또 핫태 질듯 합니다 .

요즘 같은 더위에 마시는 것만으로도 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으니 마시면서 또 미스트처럼 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요거 조만간 품절 사태가 나올 듯 합니다. ㅎㅎ물론 미스트 물통이 최근 나온 신상품은 아닙니다. 예전부터 있었던 분무식 스프레이 물통으로 자전거족들이 많이 사용하던 제품 입니다.

검색창에 '미스트물통' 또는 '스프레이물통' 으로 검색을 하면 제품들이 쭉 나옵니다. 기왕이면 이상민과 똑같은 제품을 찾고 싶었는데 잘 안나오네요.. 뭐 상관 없지요 ㅎㅎ가격은 만원대부터~~4만원대까지 다양하네요.

요 제품이 제일 저렴하군요..시험삼아 2개 정도 구매해 보려구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