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천광역시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주유소 찾는 법과 위치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평소에는 집이나 회사근처에 자신만의 주요소를 지정하여 다닙니다.

보통 주유소 제휴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의 주유할인이나 적립카드가 사용되는 주요소를 지정하곤 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낯선도시 또는 관광지에서는 부득히 하게 밤 늦게 주유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도시에서는 밤늦게 또는 24시간주유소가 많이 있지만 외곽이나 시골쪽은 자칫 낭패를 볼수 있으니 미리 꽉꽉 채워야 큰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인천24시간주유소를 찾는 방법은 위 이미지 처럼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정유사 홈페이지에도 따로 나와있지 않더군요.

인천광역시에는 총55개의 24시간 주유소가 있습니다. 참고로 인천에 총 주유소는 326개 이니 대략 15%정도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며 대부분 셀프주유소 입니다.

 간혹 일반 주유소도 있기는 하지만 실제 24시간 운영하지 않는 충전소도 있으니 미리 연락을 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인천 서구에는 10개의 24시간주유소가 있습니다.

강화군에는 딱1개 SK엔크린 하동주유소가 24시간 입니다. 혹시 강화도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인천 중구에는 6개가 있습니다.

인천 연수구에는 6개의 주유소가 있습니다.

인천 남동구에는 11개의 24시간 주유소가 있습니다.

인천 남구에는 5개의 24시간 주유소가 있습니다.

인천 부평구에는 8개의 24시간 주유소가 있습니다. 

인천계양구에는 8개의 24시간 주유소가 있습니다. 이상 인천광역시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주유소를 알아보았는데요. 참고로 옹진군과 동구에는 24시간주유소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