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 휴가 시즌이네요. 도심 속이 아주 한산하여 차도 없고 사람도 없고 출퇴근하기 딱 좋습니다.ㅎㅎ

많은 이들이 해외로 저멀리 동해바다로 강원도 산골로 떠나는 바캉스 시즌!! 아쉽게도 올해는 휴가를 낼 수가 없어서 주말을 이용하여 서울 근교로 다녀오는 계획을 잡았습니다. 바로 양평!! 입니다.

너무 나도 가까운 양평인데 그래서 그런지 제대로 놀아본적이 한번도 없더라구요. 춘천가는길에 강원도 가는길에 잠깐 들려서 요기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양평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니 꽤 있더군요.

많은 분들이 양평의 가볼만한 곳으로 세미원, 두물머리, 이포보, 유명산계곡 등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대부분 볼거리 위주고 할거리로는 바로 레일바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양평 레일바이크 예약도 할겸 폿팅을 겸해보았습니다. 예약하기 부터 레일바이크 이용가격 그리고 유의사항까지 정리합니다.  먼저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레일바이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빨간글씨로 "레일바이크예약"이 바로 눈에 들어 옵니다.

예약하는 방법은 크게 어려운 것이 없으나 몇가지 유의사항을 알아두어야 할 듯 하네요.

예약은 이용일 하루 전까지 가능합니다.(당일예약X) / 전화예약은 아니되며 홈페이지로만 가능합니다. 예약 후 시간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후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신청자 기본정보입력-이름,연락처,이메일

승차일,바이크 선택(2인승과 4인승 두 종류가 있습니다.)

시간선택입니다.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이며 2인승은 25,000원 4인승은 32,000원 입니다.

결제 방법 선택 후 결제 하면 끝입니다.

 승차일시 20분전까지 매표소로 와서 탑승권을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