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진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 방문 없이 스마트폰 등을 통한  본인 인증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로 거래하는 고객 전용으로 '쏙쏙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4월부터 신동엽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쏙쏙"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쏙쏙은 '스피드(Speed), 심플(Simple) OK'의 준말 SSOK(쏙쏙)을 뜻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비대면 계좌개설 앱보다 사용자환경, 디자인, 편리성 등을 개선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쏙쏙 체크카드로 온라인 업종 이용시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10%를(건당 최대 3천원, 월간 최대 2만5천원)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는 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결제금액의 1%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쏙쏙 체크카드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스마트챔피언',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챔피언플러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신청하면 발급 즉시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