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좋아하는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인 정글의법칙!!

정법은 2011년10월 시즌1 나미비아 편을 시작으로 벌써 6년째 총 275회(코모도 편)를 맞이하고 있는 장수프로그램으로 시청률15% 이상 나오는 대박 예능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달인' 김병만을 필두로 해외의 무인도나 정글 등 인적이 드문 곳에서 의식주를 해결하는 단순한 예능이지만 단순히 웃기는 것을 넘어 다양한 볼 거리를 보여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듯 하네요.

수많은 아이돌이 출연을 하여 무대 위 꾸며진 모습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또 때로는 황홀한 배경의 영상미를 보여주고 또 부상으로 이어지는 안타까운 순간들까지..

 거친 비글미와 야생의 극한 상황에서의 생존을 하며 자연의 위대함을 보여주기도 하는 예능? 다큐? 입니다.

현재 족장 김병만이 부상 중이라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혹시 강남이 족장으로 승격?ㅎㅎㅎ 훌훌 털고 일어나기를 기원하며 오늘은 정글의 법칙 재방송 편성표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정법 본방은 2017년 7월 기준으로 금요일 밤 10시 입니다. 그리고 공중파 재방은 같은 주 일요일 13:20분 입니다.

만약 공중파에서 재방송을 못 보았다면 케이블방송(SBS funE)으로 보아야 합니다.

케이블 방송에서 정법 재방은 조금 복잡한데요. 총 4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주 275회 재방은 이번 주 일요일 15:38분과 22시52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목요일 8시20분과 일요일 0시42분에 시청가능합니다.(케이블의 경우 방영시간이 조금 변동이 있기는 하나 요일은 거의 그대로 갑니다.)

정글의 법칙 재방송은 총5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