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포항 대게 이진철 - 남양수산 이프로마켓 온라인택배주문 방법 및 가격은?

 

이번 포스팅은 대게를 팔아 연매출 30억원을 기록하며 서민갑부에 소개된 이진철 대게 갑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상위 1% 제철 대게를 팔며 갑부가 된 포항 남양수산 대표 이진철 씨 입니다.

 

한국인이 겨울철 가장 좋아하는 갑각류 1순위 대게!!

 

대게는 11월부터 5월까지 잡히는 어종으로 지금이 딱 제철 입니다.

 

 

이맘 때면 동해에는 대게를 맛보기 위해 전국에서 몰려오는 사람들로 문전성시인데 서민갑부 이진철 씨는 동해가 아닌, 포항 구룡포에서 대게 사업으로 1년 중 단 6개월 만에 매출 3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갑부의 성공비결

이진철씨가 포항에서 대게사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1. 온라인 택배 주문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장소, 원하는 날짜에 살아있는 대게를 받아볼 수 있도록 익일배송 서비스를 제공

 

2. 대게가격

이진철 갑부는 직접 어선을 운영하며 조업까지 하다보니 유통마진을 뺀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 대게 품질

포항 대게갑부가 직접 5번의 검수 과정을 거친 1등급 대게를 생물포장으로 배송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살아있는 싱싱한 대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입소문

이러한 노력 덕분에 포항 이진철 갑부의 대게가 입소문이 나면서 손님이 늘어 현재는 하루 7,000마리에서 1만 마리가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제철 대게 효능

 

1. 대게에 풍부한 키토산은 NK세포의 활성을 도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2. 대게에 풍부한 타우린은 피로를 풀어주는 대표적인 영양소 입니다.

 

3. 대게는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습니다

 

4. 대게 껍질에 많은 키틴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5. 대게는 골다공증 예방에 좋습니다.

 

대게 섭취 방법

대개는 찜으로도 먹고 탕으로도 먹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타우린은 끓이면 국물로 빠져나가므로 국물까지 먹어야 하며 키토산은 대게의 껍질에 많기 때문에 키토산 성분을 많이 섭취하고자 한다면 껍질째 튀겨먹는 게 좋습니다.

 

단, 골다공증 환자 중 비타민D제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대게 섭취를 삼가는 게 좋습니다. 대게에 들어 있는 키토산은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D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 입니다.

 

서민갑부 포항 대게 온라인택배주문 방법

주문처: 남양수산 이프로마켓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길 69-13

온라인쇼핑몰

 

남양수산 이프로 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양호 선단(남양203,207,202호)의 20년 노하우를 이프로 마켓에서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