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극한직업-귀할수록 고쳐라"에서 소개된 차박용 캠핑카제작업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캠핑인구 700만시대를 맞이하여 캠핑장비는 점점 진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캠핑 장비의 끝판왕이자 로망은 바로 '캠핑카'인데요.

 

 

캠핑카 역시 그 동안 글램핑, 오토캠핑 등의 많은 유행이 있었지만 최근 2~3년 전부터 차에서 잠을 자고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숙박용 ‘차박 캠핑’이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네 바퀴에 집을 싣고 떠나는 여행이라 생각만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ㅎ

 

 

 

 캠핑카 종류 

 

캠핑카 종류도 점점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필요할때마다 분리된 카라반을 자동차에 연결하여 끌고 가는 트레일러형, 1.5톤의 화물차에서 캠핑 공간을 얹어 만든 탑차형 캠핑카, 스타렉스나 봉고차를 개조하여 만드는 승합차형이 있습니다.

 

 

 

 해나름시스템 

 

극한직업에 소개된 캠핑카 제작업체는 바로 인천에 있는 해나름시스템 이라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주로 그랜드스타렉스, 카운티, 카니발, 투리스모 등의 일반차량을 차박용캠핑카로 개조합니다.

 

 

 

일반 자동차에서 자본 경험이 있다면 알겠지만 제대로 된 숙면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극한직업 캠핑카에서는 기울임 없고 푹신한 침상뿐만 아니라 차안에 싱크대와 조리대 그리고 TV시청을 위한 시스템까지..끝이 없네요 ㅎ

  

 

극한직업에 소개된 차박용 캠핑카 개조 가격은 스타렉스 경우 소비자가 1,950,000원으로 나와있으나 자재나 내부시설 또 옵션에 따라 가격 편차가 크니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봐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주소 : 인천 중구 축항대로290번길 479(지번: 인천 중구 신흥동3가 42) / 전화: 010-6328-4549

 

 

차박용 캠핑카 제작과정이나 완성된 모습은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가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보다는 블로그가 좀 더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hanarumpc.escosolution.co.kr 

블로그 https://blog.naver.com/aceshop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