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눈 점 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점관상

 

우리몸에 나 있는 무수한 점은 선천적으로 타고나기도 하지만 후천적으로 생기기도 하는데요.

 

눈점관상

 

먼저 점은 특정 피부에 모반세포가 집중적으로 몰리게 되면 그 부위가 까맣게 변하는데 그것을 바로 점이라고 부르는 것 입니다.

 

 

관상학에서는 '점'의 위치에 따라 사람의 운세가 변한다고 하여 빼야할 눈점과 그러지 말아야 할 복점,귀점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눈점관상

 

예를 들어 입술의 점은 '먹을 복', '말 잘하는 복'을 타고 난 점으로 말로 성공할 수도 있지만, 말로 망할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몸에 있는 큰 점은 대부분 빼고 싶어 하나 몸에 있는 점 중에 해로운 점이 없다는게 관상학의 중론 입니다. 

 

가장 좋은 복점은 옷을 입었을 때 가려지는 점으로 특히, 발바닥이나 겨드랑이에 있는 점은 많은 복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그럼 눈 점 관상은? 복점?

 

 

 

 눈점관상- 오른쪽눈밑점(눈물점)

 

오른쪽 눈밑이나 눈꼬리 부분에 있는 점을 흔히 눈물점이라고 합니다.

 

 

눈점관상

 

눈물점관상은 끼와 감수성이 풍부한 연예인들에게 많은 점으로 대표적으로 현아, 이종석, 김유정이 눈물점을 가지고 있는데요.(김유정은 양쪽 눈에 점이 있습니다.)

 

눈점관상
 

눈물점 관상은 이성관계가 복잡하고 배우자와 이별할 수 있으며 연애사가 복잡하여 '울 일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감정기복이 심한사람에게 많이 나타나는 점 입니다.

 

  
 

관상학적 측면 뿐만아니라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  눈물점으로 시선이 가기 때문에 눈물점은 빼도 괜찮다고 합니다. 

 

 

 

 눈점 관상 - 왼쪽 눈밑 점

 
 

 

오른쪽과 다르게 왼쪽 눈밑에 있는 점은 관상학적으로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귀점이라고 합니다.

 

눈점관상

 

 

 

 눈점관상-애교살의 점

 

우리가 흔히 눈밑에 있는 통통한 살을 애교살 또는 와잠이라고 부르는데요. 이 곳에 점이 있으면 자식운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눈점관상

 

 

 

 눈점관상-눈썹 점

 

눈점관상

오른쪽 눈썹 위 점은 의지가 강하고 불행이 닥치더라도 헤쳐나가는 장군스타일 이며 오른쪽 눈썹 아래점은 평생 자신을 도와줄 친구가 있음을 뜻하고 왼쪽눈썹 아래점은 자수성가해 큰 부자가 될 성공할 사람 입니다.

 

 

 

 눈안에 점 관상

 

눈흰자 안에 조그만 점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결막모반'이라고 하는데요. 관상학에서 흰자에 점은 좋지않다고 합니다.

 

눈점관상

 

이 점을 가진 이들은 착한성격이지만 다른사람에게 쉽사리 끌려다니기 때문에 한 무리에 리더에 오르기가 어렵고 무엇보다 음기가 세고 재물복(유산)이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남녀를 떠나 음기가 세면 일생이 고독하다고 합니다. ㅎㅎ

결막모반은 병원에서 간단한 레이저시술로 쉽게 없앨 수 있으니 빠른시일내에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눈점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