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천에서 가볼만한 곳 정확히 말하자면 인천공항 가는 길에 있는 섬!! 바로 영종도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긴긴 추석 연휴이지만 공무원과 일부 대기업 사원을 제외하고는 중간에 하루나 이틀은 출근을 하더군요. 그러다 보니 해외여행은 역시나 무리네요. 그렇다고 긴긴 연휴 동안 집안에만 있기는 가을 하늘이 너무나도 멋집니다.

저 멀리가자니 교통대란과 많은 여행객들로 혼란이 예상되는 가운데 서울 근교나 인천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다보니 바로 영종도가 나오더군요. 바로 BMW 드라이빙센터 입니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는 단순히 차만 전시해 놓은 것이 아니라 BMW를 시승(예약필수)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독일,미국에 이어 3번째로 생긴 곳이 바로 대한민국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로 독일 BMW M 본사의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레벨 심사에서 레벨1 등급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총 8개 카테고리별 평가에서 평균 91%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총 3단계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레벨 중 제1레벨!!

   드라이빙센터 내부 입니다. 딱봐도 깔끔하니 먼지하나 없을 듯 하네요 ㅎㅎ 더군다나 진열된 차에서 하나같이 빤딱 빤딱 광택이 나니 더 깔끔해 보입니다. 괜시리 제 차에게 미안해지는 기분?^^

 

드라이빙 센터 내부에는 어른뿐만 아니라 굉장히 아이들도 많았는데요. 역시 남자는 어른 아이 할 것이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듯 하네요. 가족과 함께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전 남자임에도 차에 그렇게 관심이 없습니다. 물론 좋은차를 타면 좋기는 하지만 왠지 차는 소모품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워낙 차를 잘 고장내는 스타일이라..^^

 

 와이프가 마음에 들어했던 1인용 클래식 차 입니다. 시판되는 차는 아니고 단지 진열해 놓은 듯 하네요

 

와이프가 조수석에 앉자서 저를 기다리네요....흠 BMW 탈일 없으니 내리라 했더니 삐짐모드로^^

 

 이 곳이 어쩌면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하는 소문도 있었으나 그러지는 않을 듯 합니다.

인천공항, 영종도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체험과 직접 시승은 사전예약 필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