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포스팅은 EBS1 극한직업 "나만의 레저용품 제작 – 수상 레저와 야구"편에 소개된 카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운 여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더위를 날려줄 레저 스포츠 중 하나인 카약, 하지만 즐거움 뒤에는 많은 작업자들의 땀과 노력이 있습니다.

 

 

이번 주 극한직업 보트‧카약이 만들어지는 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수상 레저 스포츠 중 하나인 카약은 물 위를 떠다니며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힐링스포츠이며 또 급류에서는 속도감과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입니다.

 

또 최근에 카약을 타고 낚시를 하는 피싱카약을 하는 앵글러들도 부쩍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카약을 만드는 과정은 그야말로 극한직업 인데요. 폴리에틸렌 가루를 약 300℃의 전기로에 구워내는 작업자들에게는 하루하루가 더위와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폴리에틸렌 가루가 카약으로 탄생시키는 극한직업 카약제저업체는?

 

과거 국내 카약은 바이킹, 인텍스 대부분 외국브랜드 였지만 몇 해 전부터 국내에도 고형카약을 제조하는 업체가 생겨났습니다.

 

 

극한직업에 소개된 카약제조 공장은 김포에 있는 코리아카약닷컴(http://www.kayak-korea.com/)이라는 곳일 듯 합니다. 순수 국내기술로 2인용, 낚시용, 분리용, 레져용 카약을 제조하는 곳 입니다. ※ 아직 방송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100%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극한직업 카약가격은?

 

 

코리아카약닷컴에서 판매하는 카약 가격은 80만원대부터 250만원대까지 다양한데 참고로 외국브랜드 카약보다는 훨씬 저렴한 편 입니다.

 

 

극한직업 카약을 실물로 볼 수 있는 방법은 김포에 있는 공장에 찾아가는 것 뿐 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문의사항은 코리아카약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