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EBS 극한직업 "편리함을 더하다 - 전동 가구와 전동 카인테리어"편에서 소개된 일산 오토월드에 대한 정보 입니다.

 

 

최근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전동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션배드 같은 생활가구부터 카인테리어까지, 전동 기능이 적용되는 범위는 그야말로 무궁무진 한데요.

 

 

 

또 캠핑인구가 늘어나면서 버튼 하나로 차량위에 자동으로 텐트가 만들어지는 전동 루프탑텐트를 설치하는 자동차 오너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여행자의 발이 되기도 하고 집도 되어주는 특별한 개조 차량을 만드는 사람들로 소개된 극한직업 오토월드!!

 

하지만 전동 카인테리어는 자칫 차량 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무엇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극한직업 전동카 인테리어에 소개된 오토월드는 성남, 용산, 일산, 김포, 인천 7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각 파트별 숙련된 전문가들이 모든작업을 외주업체에 맡기지 않고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자동차 튜닝 전문점 입니다.

 

 

 

천정 모니터, 네비매립, 썬팅 등 일반적인 자동차 튜닝서부터 문을 열면 자동으로 나오는 사이드 스텝 같은 전동튜닝, 캠핑을 위한 카인테리어작업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합니다.

 

참고로 전동 루프탑텐트의경우 100만원후반부터 800만원대까지 다양하니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수가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45-18 
전화: 031-905-4555

홈페이지: http://www.auto1400.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