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밤도깨비 송은이사단의 핫플레이스로 선정된 파주 약선마을에 대하여 입니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는 설 특집으로 핫플레이스를 직접 섭외 하며 자유여행을 하는 모습이 꾸며지고 있습니다.

 

밤도깨비vs송은이 사단(김숙, 안영미, 박지선)이 방송 분량을 걸고 펼쳐지는 여행 대결!! 송은이 사단이 핫플레이스로 꼽은 곳은 파주 약선마을 입니다.

파주 약선마을

파주 약선마을은 원기회복과 체력보충을 도와주는 약선요리 전문점으로 산삼과 꾸지뽕 등 15가지의 각종 약재에 낙지, 토종닭,가리비,새우,동충하초, 말굽버섯등이 들어간 몸에 좋은 보양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약선 백숙 요리로 약수 토종닭 백숙, 약수 오리 백숙, 약수 옻닭과 스페셜 요리로 해신탕, 해갈탕, 오복탕, 산삼복탕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뭐니 뭐니 해도 파주약선마을의 시그니처는 바로 바닷가재가 들어간 해신탕 입니다.

해신탕은 잘 고아준 닭이나 오리에 해산물을 넣고 끓여주는 보양식으로, 바다의 신이 즐겨 먹었다는 데에서 유래되었는데요. 육해공을 동시에 맛볼 수 있기에 최근들어 전문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참고로 밤도깨비 랍스타해신탕집은 전국3대 해신탕으로 꼽히기도 한다고 하네요.

바닷가재해신탕에는 랍스타+각종 조개들과 소라들+전복+동충하초+ 한약재료들+산낙지+닭한마리등 엄청 푸짐합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15(지번: 창만리 132-16) / 전화: 031-948-3256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