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보다해몽

비, 폭우가 내리는 꿈!! 비맞는꿈 해몽은

줄을잘서자 줄반장 2017. 6. 28. 12:38

장마철 입니다. 습습하고 빨래도 마르지 않아 쾌적한 생활이 어려운 장마기간은 평소에는 그렇게 달갑지 않는데요.

하지만 그간의 가뭄과 미세먼지를 생각하면 이번 장마는 조금은 반갑게 느껴집니다.

장마 하면 내리는 비가 생각이 납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우리나라도 아열대기후가 되어 가끔은 앞이 보이지 않는 열대성 스콜 즉 폭우에 무서울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현실이 아닌 꿈에서 비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비가 내리는 꿈

시원하게 소나기가 내리는 상황은 그 동안 바래왔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천둥번개와 비바람이 몰아쳤다면 신변에 위협이 생기고 직장에서도 대인관계로 인해 큰 혼란이 올수도 있습니다.

 내리는 비가 가랑비 같은 실비였다면 귀인을 만날 징조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추진해도 좋습니다.

비를 맞는 꿈

비를 맞았을 때 시원하거나 기분좋게 느껴졌다면 길몽입니다. 촉촉하게 비를 맞는 것은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징조이며 소나기를 흠뻑 맞고 시원함을 느꼈다면 평소 걱정 근심이 해소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등산을 하던 중에 비를 맞는 상황은 현재 자신이 많은 노력을 해야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비가 들이치는 꿈

비가 창문안으로 들이치는 상황은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직장내에서 자신의 업무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나는 꿈

비가 너무 많이 내려 홍수가 나는 것을 보았는데 물이 맑았다면 큰 재물을 얻고 자신을 널리 알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홍수가 흙탕물이었다면 금적전인 손해가 올수도 있습니다. 

 비 때문에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 처하였다면 뜻밖의 재난이 발생하여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집이 물에 잠긴 상황 역시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고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비를 피하는 꿈

내리는 비를 비해 처마밑으로 들어가는 상황은 찾아온 행운을 놓친 것을 의미합니다. 

우산을 쓰고 비를 피하는 것은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며 이 때 우산을 연인 또는 동료와 함께 썼다면 관계가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