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댄서이자 안무가 허니제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우파의 우승 크루 홀리뱅의 리더이자 걸스힙합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하나의 표준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스트릿 댄서 허니제이

 

■ 본명: 정하늬

■ 출생: 1987년 8년 26일
■ 나이: 35세
■ 소속그룹: 홀리뱅

 

 

허니제이는 댄서이자 안무가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KAC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로 후학을 양성 중인 아티스트 입니다.

 

 

스트릿 씬에서는 절대적인 강자위치에 포지션해 있는 허니제이

 

 

2000년대 초반 크루에 몸을 담으며 본격적인 댄서활동을 시작한 허이제이는 2011년에는 자신이 직접 PURPLOW를 만들었습니다.

 

 

PURPLOW 는 당시 스트릿 씬에서는 절대적인 강자위치에 있던 여성크루로 해외에서도 게스트 쇼 공연 요청을 받을 만큼 실력으로는 원탑이었던 팀으로 박재범, HIT THE STAGE 등 방송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을 만큼 댄서 씬 내외에서 알아주던 팀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사정상의 이유로 해체를 하였고 허니제이는 17년 6월경 홀리뱅을 창단, 지금까지 연혁을 이어오고 있으며 스우파에서 우승을 하며 대한민국 원탑 크루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허니제이 가방(스트레치 엔젤스 호버백)

많은 화제가 되었던 예능 스우파, 그 중에서도 허니제이의 일거수 일투족에 많은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대표적으로 허니제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가방을 메고 인터뷰하는 모습이 나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명 퇴근가방이라 불리우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허니제이 가방은 스트레치엔젤스 마카롱 호버백으로 가격은 10만원 대이며 허니제이 효과로 매출이 급증하자 브랜드 관계자가 허니제이에게 매출 폭발 감사 DM을 보냈다고 합니다.

 

 

허니제이가 항상 가방을 매고 있었던 이유역시 알려졌는데 허니제이는 천식을 앓고 있어서 천식흡입기인 심비코트를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가방을 늘 메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허니제이는 천식을 심하게 앓아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몸을 못 가눌 정도로 힘들었는데, 심지어는 발작 비슷한 증상으로 응급실도 많이 갔었다고 합니다.

허니제이 박재범, 남자친구

가수 박재범과 특히 자주 활동하는데 박재범의 뮤즈가 바로 허니제이로 박재범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박재범과 친분 때문에 남자친구로 오인받기도 하였는데 공식적으로 허니제이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