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양평동 '참나무 화덕 수제베이글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과 숨은 매력을 재발견하며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하는 도시 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이번 주 배우 김영철이 찾아간 곳은 서울의 철공소 골목으로 잘 알려진 문래동·영등포동 입니다.

 

 

 

거대했던 공장지대는 사라지고 이제 빌딩 숲이 자리했지만 아직도 골목에는 옛 자취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영등포와 문래동에서 시작하는 '동네 한 바퀴' 마흔아홉 번째 여정

 

 

 

배우 김영철이 철공소 골목을 벗어나 양평동에서 만난 화덕베이글카페는 어디?

 

■ 상호: 코끼리베이글

■ 전화: 070-4184-0082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 지번: 양평동3가 69

■ 영업시간: 8시30분 - 20시

■ 메뉴&가격

- 버터솔트 2,800원

- 플레인베이글 3,500원

 

 

배우 김영철이 방문한 양평동 '코끼리베이글'은 상호 그대로 베이글 전문점으로 매장 내 참나무 장작 화덕에서 바로 베이글을 구워내는 수제베이글 카페 입니다.

 

 

 

담백하고 쫀득한 것이 특징으로 베이글을 좋아한다면 일부러라도 와보아야 하는 양평동 코끼리베이글

 

 

양평동 코끼리 베이글은 지하철과 거리가 가깝지 않고, 경인 고속도로 입구 교차로 옆이라 좀처럼 유동인구가 없는 곳이지만 베이글 하나로 손님들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베이글 뿐만 아니나 베이글빵에 하몽(스페인 전통햄)과 스테이크를 넣은 코끼리샌드위치도 인기메뉴이며 크림치즈스프레드, 베이글, 커피가 세트로 나오는 '포비세트' 메뉴가 아침식사 대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