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머리를자르는꿈 즉 이발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기분의 전환을 뜻 합니다. 그래서 무엇인가 자신에게 변화가 필요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을 때 미장원을 많이 가게됩니다. 

그래서 머리자르는꿈 역시 자신의 심경변화에 따른 욕구가 표출된 것인데요. 이 꿈은 과거와 현대사회에서 의미가 조금은 다릅니다. "신체발부수지부모!!" 부모가 주신 자식의 윤신이니 머리카락 한 올도 소중히 여겨야 한다며 머리를 자르지 않던 시절 이 꿈은 재앙과도 같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그렇지는 않습니다. 

 머리자르는꿈은 자르는 길이와 스타일의 변화 그리고 자르고 난 뒤 느낌에 따라서도 해몽이 다릅니다.

머리자르는꿈

이 꿈은 인생의 전환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생을 살게 될 것 즉 새로운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머리를 잘라도 길이가 그대로 였다면 반대로 현재생활에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머리 자른 것을 후회하는 꿈은 현실에서 계획하였던 것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답답함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정리,염색 하는꿈

머리를 단순히 정리하는 것은 자신의 고민이나 어려움이 해결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염색을 하거나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꿈은 자신이 무엇인가에 의해 바뀌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머리를 잘랐는데 스포츠형 스타일처럼 아주 짧았다면 흉몽입니다. 가정에 불화나 금전적 손실이 생길수도 있습니다.머리카락을 한 웅큼 먹는 꿈도 비슷하게 해석됩니다. 

쪽집게로 머리를 뽑는꿈

꿈에서 쪽집게로 머리를 뽑은 것은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투자 금물!!

머리카락이 불타는꿈

 

상상만 해도 아찔한 이 꿈은 흉몽입니다. 사업체 경영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고, 직장인의 경우 일이 잘 안풀리는 경우가 많으니 매사에 신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머리를 감는 꿈은 평소 안좋았던 기억을 없애고 싶다는 강함의지가 나타난 것 이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질병에 걸리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머리를 묶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