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건.사고

요시자와 히토미!! 음주운전 뺑소니 영상

줄을잘서자 줄반장 2019. 5. 7. 11:44

이번 포스팅은 일본 국민아이돌 요시자와 히토미의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유명 걸그룹 '모닝구무스메' 출신 요시자와 히토미, 그녀는 2000년 모닝구무스메 4기 멤버로 데뷔해 2007년 졸업할때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국민아이돌 이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내에서도 보이쉬한 매력으로 소녀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던 요시자와 히토미

 

 

하지만 그녀가 순식간에 절망으로 떠러진 사건이 있으니 바로 요시자와 히토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 였습니다.

 

 

 

사건은 지난 2018년 9월 6일 오전 7시경 히가시나카노역 인근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신호가 바뀌고 횡단보도에 선 사람들이 길을 건너기 시작하는데 흰색 차량이 돌진하더니 맨 앞으로 횡단보도를 건너가던 자전거를 탄 여성을 그대로 치었고 자전거가 넘어지면서 옆에 있던 남성과 함께 쓰러져 내동댕이쳐 집니다.

 

하지만 흰색 차량은 그대로 내달려 자리를 뜨는데..

 

 

이 흰색차의 운전가가 바로 요시자와 히토미 였습니다.

 

 

사고 발생 15분 뒤 경찰에 자수한 요시자와 히토미, 당시 기준치 0.15mg의 4배에 가까운 0.58mg의 알코올 수치가 검출되었고 사람을 다치게 하고 뺑소니를 저지르는 바람에 그녀는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에다 요시자와는 남동생을 교통사고로 잃었던 바 있기에 사건의 파장이 매우 커습니다. 결국, 2018년 9월 28일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였고 11월 징역 2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피해자와 합의가 되었고, 어머니와 전 매니저들의 탄원서 제출, 그리고 남편이 지속적으로 관리 하겠다는 약속, 본인의 반성등을 고려해 집행유예를 판결했다고 합니다.

 

 

요시자와 히토미의 음주운전 뺑소니사고는 사고 후에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사고 영상에서 사고 현장에 있던 시민들이 차에 치인 사람을 전혀 돕지 않고 제 갈 길을 가는 모습이 공개되며 큰 질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 그녀의 석방날 전국에 생중계가 되는 점을 이용 일본 경찰청의 보이스피싱 방지포스터를 전국에 홍보를 하기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