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날 갑자기 컴퓨터 창을 열때마다 요상한 창이 뜹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내가 뭘 잘못 클릭했나? 생각하고는 그냥 넘어갔는데요. 이게 그냥 둬서는 안되겠더라구요. 알고보니 악성코드같은 것이더군요.

순식간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http://findonoffpop.com 일명 온오프팝을 제거하기 위해 실제 사이트로 한번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보시는 바와 같이 표시할 수 없는 페이지라고 나오더군요.

이것을 어떻게 삭제해야 하나 여기저기 검색한 결과 findonoffpop 이 생기는 이유와 제거방법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파인드온오프팝은 정식명칭은 마이크로애드팝으로 알고보니 제가 "안카메라"라는 유틸리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때 체크박스안에 있는 항목입니다. 평상시 프로그램 다운받을 때 그냥 몽땅 체크하고 다운을 받았으니..쩝 남탓할 수는 없네요

 온오프팝의 기능은 내가 검색을 할 때 키워드를 기반으로 관련 싸이트를 연결 해주는 한 마디로 광고 싸이트 입니다.

findonoffpop 제거하기

​온오프팝을 제거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제목 그대로 3초만에 제거가 가능합니다. 먼저 "윈도즈키+R"를 눌러 실행창을 띄웁니다. 실행창 띄우든데 대략 1초 걸릴 것입니다. ㅎㅎ

실행창에" %APPDATA%\OnOffPop\common\bin\RmO2.exe "을 복사하여 붙혀넣기를 합니다.(따옴표는 아닙니다. ㅎ)

 제 블로그는 드레그 및 복사하기가 안되니 소스 넣은 파일 첨부 할테니 메모장을 다운받으세요. 그리고 두고 두고 쓰세요. 제 경우 한달에 한번꼴로 나오니까 버릴수가 없더라구요. 온오프팝제거하기.txt

그 다음은 클릭 클릭 요게 또 1초 정도 걸리겠네요 ㅎ 그럼 3초안에 온오프팝 제거 완료 입니다 .


물론 제어판 프로그램 제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만 굳이 그러지 말고 바탕화면에 깔아놓고 3초만에 해결하세요 ㅎㅎ 다시정리하면 1. 첨부파일을 다운받는다 2. 소스를 복사한다. 3. 실행창을 띄운다(윈도우키+R) 4. 소스 붙혀넣고 클릭 두번  find. onoffpop 제거완료~~ 참쉽죠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