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서민갑부에 소개된 아기이유식,아기반찬 배달 전문점 영등포 아이야에 대한 가격, 위치 정보 입니다.

 


서민갑부로 선정된 영등포 아이야는? 

 

 

2015년 6월경 영등포 문래동에 오픈한 아이야는 아이에게 이로운 재료들을 깐깐하게 골라 정성껏 만들어 매일 아침 만들어 찾아가는 홈메이드 이유식, 아기반찬 전문점입니다.

 

대형유치원 영양사 출신으로 조리사면허증과 영양사면허증을 갖춘 조난영 배달이유식갑부는 아기들의 체계적인 식단관리가 가능한 이유식 및 반찬을 만든다고 합니다.

 

아기이유식답게 화학조미료를 아예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저장이나 보관기간이 매우 짧은만큼 위생관리가 철저하며 심지어 분쇄기나 다지는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서민갑부가 칼로만 재료를 손질한다고 합니다.

 

 

지역카페에서 소문도 나고 무엇보다 맞벌이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강서구 염창동에 분점까지 오픈하였습니다.

 

매일 아침 아기이유식 및 아기반찬 배달 가능한데 현재 배달가능지역은 문래동, 양평,영등포, 당산동,신길 지역이며 테이크아웃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하루전날 주문주시면 배달가능(이유식:3팩이상, 반찬:1set이상)

 

 

전자렌지에 사용해도 안전한 PP용기로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주소: 영등포구 문래북로 108 문래동 태영 데시앙상가 106호 
전화:02-2068-2688,010-3240-5908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kidya 
영업시간: 평일 09:00~19: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카톡ID: kidya

 

 

 배달이유식 가격 

 

 

서민갑부 배달이유식은 초중기, 중기,후기, 완료기 4단계로 월정기회원(주 3회 이상, 4주 기준)에는 5~10% 가격 할인도 해주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가격을 알고 싶다면 https://cafe.naver.com/kidya/13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