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우연히 제 한자이름에 대한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름이 점수로 매겨지는데요. 저는 35점 이더군요. 많이 실망했습니다. ㅎㅎㅎ 뭐 재미삼아 보는 것이니 그냥 웃고 넘어가는데 이름에도 점수가 있다니 신기하더군요

사주와 달리 이름은 후천성에 영향을 미치는 운의 요소로서 고정적인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사주팔자는 명의 영역으로 고정적이라고 합니다. ) 그래서 사람들이 이름을 개명을 하는 듯 하네요. 이상한 이름만 개명하는 것이 아니더군요

같은 이름이라고 사주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하기야 동명이인이 똑같은 운명으로 살아가지는 않으니..심지어 같은 날 태어 난 동명이라 하더라도 운명은 달라집니다. 그 이유는 태어난 환경이 다르고 개인의 학습능력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시대에는 부모의 직업, 경제력 같은 배경이 자식의 미래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제가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한 사이트 홈페이지 입니다. 첫 화면에 딱 하니 나와있네요 ㅎ

별도의 가입이나 인증같은 복잡한 절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일단 기본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까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이 때문에 엄마한테 전화를 하였네요.ㅎ 이름한자는 자동변환되며 같은 "음" 중 자신의 이름한자를 선택하면 되는 것입니다. 획수가 중요하더군요.

홍길동으로 테스트했는데요..제이름보다 점수가 좋네요. 45점 ㅎㅎ

점수와 함께 유년,장년,중년,노년 운세가 나오는데요.여기 원격이란 이름의 끝자와 중간자를 합한 수로 1세~20세까지 운명을 지배합니다. 형격은 성과 이름 중간자를 합한 수로 21세~40세까지 청 장년의 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격은 성과 이름 끝자를 합한 수로 41세~60세까지 중장년의 운을 지배한다. 정격은 성과 이름 중간자와 끝자 모두를 합한 수로 61세 이후 노년의 운을 지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