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보다해몽

똥꿈 !! 복권사는 꿈인가?

줄을잘서자 줄반장 2017. 4. 13. 19:09

꿈에는 참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정말 현실같이 리얼한 꿈이 있는가 하면 꾸면서도 이게 꿈인줄 인지하고 있는 것도 있고 또 절대 꾸기 싫은 것도 있습니다. 오늘 해몽은 사실 왠만하면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것인데요

바로 똥꿈입니다. 귀엽게 말하자면 응가!! 백과사전식 표현은 대변정도 되겠네요 ㅎㅎ

오늘은 똥(대변)과 관련된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나 비위가 약하시거나 너무 힘들다 하시는 분은 필요한 부분만 후딱 읽고 나가셔도 좋습니다. 폿팅하는 저도 쫌 괴롭더라구요 ㅎㅎㅎ

 

꿈에서 똥을 먹었습니다. 

생각만 해도 더러운 꿈입니다. 일단 일어나시면 입안이 굉장히 텁텁한 기분일 것입니다. 구토를 하는 분도 계실듯 합니다. 

 똥 먹는 꿈은 크게 두가지 경우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건강 상의 문제가 있거나 심신이 지나치게 피로한 상태일 때, 사람이 똥을 먹는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똥먹는꿈의 또 한가지는 해몽은 바로 재물이 들어옴 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꿈 속에 나오는 똥은 재물을 상징합니다.(특히 황금색대변) 하지만 똥을 먹다가 뱉었다던가 충분히 먹지 못했다던가 했다면 재물이 들어왔다 나감을 의미합니다. 기왕이면 맛있게 그리고 응가인줄 모르고 먹어야 합니다. 맛있게 다 먹고 나서 "앗"하고 알아야 길몽!!입니다.

똥싸는꿈

이 꿈을 꾸고나면 일단 속옷부터 확인을...혹시 실례할수도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넓은 들판이나 확 트인 장소에서 노상응가를 했다면 주변사람에게 인기를 얻게 되고 명성이 높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시원하게 용변을 본다면 막혔던 일이 잘 풀리고 하던일이 성과가 나고 재물운이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데요. 다만 변비 처럼 힘들게 해결한다면 하던일이 성과없이 끝나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똥을 밟는꿈

 

현실에서는 길가다 응가 밝으면 "재수없네!!"하지요? 하지만 꿈에서는? 길몽입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이벤트에 당첨되는등 예상치 못한 행운을 가져온다고 합니다.즉 복권사러 가시면 됩니다. 

똥을 보았습니다.

똥을 보는꿈은 기왕이면 많은 대변을 보는 것이 좋고 기왕이면 굵을 똥을 보는 것이 재수가 좋습니다. 한 마디로 "니똥굵다!!"가 좋은 징조네요.. 

똥이 제몸에 묻었습니다

 똥이 파도처럼 밀려와 덮쳤다면 길몽이고 그럼에도 몸에 묻지 않고 얼룩만 남았다면 흉몽입니다.

제 손으로 똥을 만졌습니다.

 

이 역시 두가지 경우로 풀이가 되는데요. 어떤 응가냐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또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색깔이 어둡거고 물똥을 만진다면 흉몽이요. 황금색의 굵직하고 튼실해 보이는 응가를 만졌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똥 훔쳐가는 꿈

 자기똥을 퍼가는 즉 응가를 도둑맞는 꿈은 말 그대로 도둑이 들거나 돈을 잃어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변소에 빠지는꿈

똥통에 빠진날!! 과연 해몽은? 대변을 뒤집어 쓰는 것은 큰 돈이 들어올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똥간에 빠졌는데 몸이 깨끗하거나 오물이 몸에 묻지 않았다면 병이 생기거나 재물이 빠져 나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기왕빠진거 머리부터 발끝까지 똥칠하고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또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역시 재물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똥차가 내집에 똥을.. 

똥차보면 운수가 좋다고 하지요..참고로 제 차이름이 "기똥차"입니다. 매일 매일 운수 좋으라고 그렇게 지었는데..쩝..ㅎ

똥차가 자기집에 똥을 쏟아 부어버린 꿈은 엄청난 재산이 들어오며 만약 투자를 했다면 대박이 날 징조입니다. 역시 복권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