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보다해몽

도둑꿈,강도꿈!! 꼭 나쁜것만은 아니다.

줄을잘서자 줄반장 2017. 3. 29. 18:30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 혹시 있나요? 저는 하나 있습니다. 바로 도둑넘!!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해맑은 초등학교시절 당시 배탈이 난 저는 밤이 세도록 화장실을 드락 날락 거렸고 배탈 나 보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바로 밀려오는 갈증~~ 물을 마시기 위해 저는 불을 켰고 바로 그 분과 눈이 마주쳤습니다. 안광이 번쩍이던 도둑놈!!

허걱!! 다행히 집안에 들어오기 전인 창문밖에 매달려 있는 상태라 큰 피해를 면할 수 있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도둑이 오히려 더 놀라서 도망간 듯 합니다. 아무튼 그 후로 조금은 트라우마가 있기는 하네요. 한밤에 불을 킬 때면 꼭 바깥창문을 보게되는..그래서 인지 꿈에 가끔 오시기도 합니다. 강도가 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에 도둑&강도 드는 꿈 해몽을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꼭 나쁜 것만은 아니네요..도둑이 어떻게 들어왔느냐 그리고 무엇을 훔쳤느냐, 잡았느냐 마느냐에 따라 해몽이 상이 합니다 .

 

꿈에 도둑이 들었다!!

도둑 맞는 꿈은 가정에 행운이 찾아오고, 어려운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평소 자신이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될 것이며 특히 어떤 장애물로 인해 불안감과 근심이 있었다면 이 꿈은 그 장애물이 제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꿈속 자신의 집에 담이 있고 도둑이 담을 넘어 들어왔다면 현재 자신이 어떤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큰 도움이 될 조력자나 및 귀인등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 합니다.

도둑이 내 물건을 훔쳐갔다.

물건을 도둑맞는 것은 현실에서는 피해지만 꿈에서는 횡재, 행운입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찾아오며 재산이 불어나게 됨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또한 미혼이라면 좋은 배우자를 얻게 되거나 집안에 겹경사가 생길 길한 꿈으로 해석합니다.

도둑이 자신의 옷을 훔쳤다면 현재 자신이 앓고 있는 질병이나 고민 근심이 치료,해소됨을 의미합니다. 통장이나 귀중품을 훔쳐갔다면 집안에 큰 경사나 큰 이득을 보는 징조입니다. 하지만 신발장에 자신의 신발을 도둑맞았다면 주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의미로 연인이나 배우자가 자신을 속이는 문제를 일으키는 의미 합니다.

물건을 훔치는 도둑을 보았다.

갑자기 귀인을 만나게 되어 큰 도움을 받게되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도둑을 직접 잡았다. 놓쳤다

집에 들어온 도둑을 직접 잡아 포박을 하였다면 주위의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사업이 술술 풀리게 되고,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반대로 도둑을 놓치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찾아오는 흉몽입니다. 우환이 오거나 재산상의 큰 소실 및 타인과 마찰, 분란, 충돌 등이 발생하여 곤란한 상황에 직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도둑과 함께 도둑질을..

우스운 이야기지만 자신이 도둑과 함게 도둑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직인인은 승진, 학생은 합격하게 되거나, 본인의 소망이 이뤄지고 재물고 커다란 이익이 발생되는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 자기가 복면을 쓴채 남의 집에 물건을 훔치는 꿈 역시 본인이 계획한 일들이 순차적으로 잘 풀리는 징조입니다.

지금까지는 도둑에 대한 꿈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강도는 조금 다릅니다. 도둑과 강도의 차이 아시지요? 폭행과 협박이 있느냐 없느냐 차이입니다. 흔히 칼든강도라 하지 칼든 도둑이라고는 안하지요..

집에 강도가 들어왔다.

도둑과 다르게 강도는 흉몽입니다. 머지 않아 중요한 물건을 잃어 버리거나, 커다란 우환이 생기고 재산 손실을 암시합니다. 만약 복면을 한 강도를 만났다면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이 피해를 주는 것을 암시 합니다.

강도에게 쫒기는 꿈

칼든 강도에게 쫒기는 꿈은 일단 정말 무서운 꿈이네요. 가위 아닌가요 ㅎㅎ 이 꿈은 자신이 곤란한 처지가 찾아오고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이 흥할 좋은 기회를 놓치거나,또는 하는일이나 사업이 어려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강도를 보고 무서움을 느끼는꿈

이는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버거운 상황에 봉착하거나, 자신에게 해로운 사람들과 경쟁을 하는 고통스러운 일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하며 사기를 당하거나 직장을 잃어 버릴수 있는 꿈 입니다. 만약 강도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했다면 현재 자신의 처지가 오도가도 못하는 진퇴양난에 처해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칼든 강도에게 찔린 꿈 

이런 꿈을 꾼다면 정말 비명지르면 일어날 듯 한데요. 하지만 길몽입니다. 이는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본인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에 커다란 발전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중요한 것은 피를 흘려야 길몽이라고 합니다.  

경찰이 강도를 잡는 꿈.

자신 주변의 도움을 얻게 되고, 그로인해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강도를 설득해서 자수 시켰다.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경쟁자를 설득하거나 자신의 협력자로 만들어 일을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강도와 싸워서 이겼다.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하지만 꿈에서 만약 강도와 싸워 이겼다면 이는 본인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주장하는 사건이 발생함을 암시하며 만약 여성분이 강도와 싸워서 이기는 경우에는 정조나 순결을 지켜야 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