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야채스프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 전 장염으로 한 동안 야채죽을 먹었는데 몸이 참 가벼워지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야채가 몸에 좋은 것은 아주 어려서부터 많이 들었으나 솔직히 고기 먹을 때 쌈채소나 샐러드 외에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다보니 바로 '기적의 야채스프'라는 것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채스프는 일본의 생물학자인 다테이시 가즈 박사가 개발하여 전 세계적으로 알려졌는데요. 우리몸의 30종류 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들어 면역력을 높여주고 약물 중독에서부터 암 치료, 기능장애 등 많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인병에 좋은 야채수프

야채스프에 함유된 엽산이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혈압을 낮춰주어 고혈압에 좋고 야채스프를 꾸준히 먹었을 때 당뇨가 완치된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와 감기예방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야채스프는 면역력이 강화되어 감기 및 각종 질환에 쉽게 걸리지 않습니다. 

암 억제에 탁월

암은 완치가 어려운 병입니다. 야채스프는 암이 더 이상 자라지 못하게 억제해주는데요. 이는 체내에서 30종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들어내는 작용을 하고 특히 아미시로신,과아자치로신 성분은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바꾸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피부개선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라 체중 감량 하시는 분들이라면 야채스프를 이용한 다이어트도 좋습니다. 또 몸속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피부가 깨끗해지고 특히 아토피성 피부염 증상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탈모예방에 야채스프

칼슘, 비타민, 미네랄 등이 매우 풍부하여 탈모예방에 좋습니다. 

야채스프효능 관절염

야채수프는 인체기능전체의 회복을 도와주는데요. 뼈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경골 끝이 마모되어 나타나는 통증!! 즉 관절염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성장기 신체발육에 도움

야채스프효능은 단백질인 몰라겐을 증가시켜서 성장기어린이의 신체발육에 기본이 됩니다.

백혈병에 효과있다.

야채스프를 매일 1리터 이상섭취하면 백혈구와 혈소판 수치가 증가하여 백혈병에 효능이 있습니다. 

숙취를 해소

알콜 분해를 합니다. 즉 술도 쎄지고 음주 후 숙취해소에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야채스프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마셔도 좋고 기성제품도 많이 나와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믿음을 가지고 꾸준히 마시는 것!! 그리고 운동과 병행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