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수원 출발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공항을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비가 엄청 비쌉니다.(1일 9,000원)

그리고 무엇보다 문제는 황금연휴같이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주차자리 마저 없습니다.그래서 더 비싼 주차대행을 하거나 아니면 공항에서 한참 떨어진 구역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까지

참고로 성수기에는 공항 도착을 비행기 출발 3시간전(평소2시간)에 해야 합니다. 이유는 바로 주차문제 때문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인천공항철도와 리무진버스 입니다.

공항철도의 경우 노선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울역, 홍대, 마포, 김포를 통과합니다. 즉 서울 강북, 강서 지역에서는 이용이 편리합니다만 강남이나 가까운 지방(수원,안양,안산)의 경우 철도 이용이 불편하여 자칫 본격적인 여행 출발 전부터 기운이 빠져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 강남,강동 또는 수원, 안양 같은 곳에서는 인천공항 리무진버스를 이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버스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기사분이 짐도 싫어주고 자리도 편안하니 여행의 설렘으로 부족한 수면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수원,영통,안양지역을 다니는 리무진버스에 대한 정보는 경기공항리무진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알 수있는데요. 몇가지 기본적인 정보만 언급해 드리겠습니다.

운행시간표

A4000: 동수원(호텔캐슬)->북수원(한일타운)->인천공항 / 소요시간 75분

A4100: 영통(랜드마크호텔)->수원터미널->수원역->서수원터미널->인천공항 / 소요시간 90분

안양역->인천공항 / 소요시간 55분

A4100: 영통(랜드마크호텔)->호매실(호매실도서관)->서수원터미널->인천공항

호매실->서수원터미널->인천공항

서수원터미널->인천공항 / 소요시간 60분

A4200: 군포(산본)->안양(범계)->인천공항 / 소요시간 70분

정류장 안내

운임요금

댓글